순천만국가정원 홈 가기 국가정원 워케이션 알아보기 순천나이트투어 예약하기 순천만국가정원은 더워지는 날씨에 방문객이 더 시원하게 국가정원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모래사장까지 만들어진 개울가에서 시원하게 발을 담그고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수국 등 여름꽃이 만개하여 방문객을 반깁니다. 그리고 야간에도 개장해서 전등이 켜진 정원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수상퍼레이드는 보는 재미도 있고 또 탑승도 가능하니 멋진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장도 개장하여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날씨에 즐겁고 시원하게 놀 수 있도록 조성되었습니다. 순천시의 야간투어도 있으니 순천만국가정원 야간에 한번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삼선산수목원 홈 가기 삼선산수목원 오시는 길 숲 해설 예약하기 당진 삼선산수목원에는 지금 이 시기엔 흰 수국이 가득한 수국길을 걸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국과 함께 초롱꽃, 능소화 등 다양한 여름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와 물놀이장, 도서관, 전망대, 출렁다리 등 수목원의 여러 정원들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위한 시설면에서도 잘 조성되어 있어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은 가성비 좋은 수목원이 당진 삼선산수목원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아름다운 수국과 멋진 시간 보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시기 전 홈페이지의 지도등은 한번 미리 보시고 가면 동선 짜기에 좋겠죠? 입장료와 주차비도 무료인 삼선산수목원에서 가성비 좋은 나들이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라벤더축제 오시는 길 라벤더축제 프로그램 보기 시티투어 네이버 예약하기 2024 무릉별유천지 라벤더 축제가 열리고 있는 동해는 지금 보랏빛 물결이 한창입니다. 무릉별유천지에서 열리고 있는 라벤더축제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인파가 몰리고 있습니다. 여러 축제 프로그램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라벤더는 15일, 16일 만개할 것으로 보이며 동해시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서 셔틀버스를 증차하는 등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해시는 6월 한 달 동안 동해시티투어 요금도 반값으로 할인하는 등 관광을 활성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동해의 시원한 바다와 많은 관광 인프라가 있는 동해시를 방문해 보세요. 라벤더축제도 참여하고 시그니처인 스멘트 아이스크림도 드시고 다른 관광지도 둘러보시며 동해시의 청량함과 활기..
월아산 숲속의 진주 홈가기 숲속의진주 수국축제 가기 우드랜드 프로그램 예약 숲속의 진주 예약 바로가기 숲속의진주 휴양림 예약 ‘월아산 숲속의 진주’는 숲의 가치를 담은 진주(眞珠)와 진주시의 진주(晉州)라는 중의적 의미로 월아산 산림복지시설이 가지는 가치가 보물과 같다 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으며 월아산 우드랜드, 산림레포츠, 월아산 자연휴양림 등 3개의 산림복지시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의 정원과 숲을 조성하여 계절에 따라 아름다운 꽃을 감상하거나 정원을 거닐며 사색하거나 숲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여러가지 체험활동과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만족할 나들이가 될 것입니다. 월아산의 아름다운 산새와 잘 꾸며진 정원, 그리..
장수누리파크 홈 가기 실내놀이터 네이버예약 물놀이장 장수군통합예약 전라북도 장수군의 누리파크는 아이들의 새로운 놀이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누리파크는 실내, 실외 놀이터는 물론 동물모양 카라반과 캠핑장 등의 시설이 잘 조성돼 있어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캠핑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한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장수 누리파크 발물놀이장과 키즈카페형식인 어린이 생활문화센터등 아이들이 신나게 놀수 있는 누리파크는 장수군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잡고 있으며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꼭 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알록달록한 색감과 다양한 블록 모양의 시설들로 관내 아이들뿐만 아니라 인근 다른 지역의 어린이들도 자주 찾고 있으며 점점 입소문이 나고 있답니다...
양평 물소리길 홈페이지가기 물소리길 코스 둘러보기 물소리길 2코스 자세히보기 양평 물소리길은 남한강과 북한강의 맑은 물과 자연의 소리에 힐링하며 걸을 수 있는 길입니다. 양평군을 길게 관통하는 9개 코스는 다양한 풍경과 매력으로 도보여행객에게 걷는 즐거움을 선사할것입니다. 물소리길은 경의중앙선 전철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이 편리하며 출발과 끝이 전철역으로 양수역, 양평역, 용문역 등 전철역을 따라 길이 이어집니다. 길 완주를 위해 걷는 도보여행자나 가벼운 산책을 원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 모두에게 알맞은 코스를 선택할수 있으니 출발전에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코스를 먼저 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남한강과 북한강의 시원한 강풍경과 시골마을의 고즈늑한 풍경까지 두루 즐길수 있는 양평 물소리길은 물소리길 ..